유쾌 상쾌 웃음 빵빵! 국제로타리 3640지구 로타랙트, 연말 송년운동회로 화합을 이루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RI3640지구 작성일19-01-03 09:17 조회972회 댓글0건본문
"유쾌 상쾌 웃음 빵빵! 국제로타리 3640지구 로타랙트, 연말 송년운동회로 화합을 이루다”
국제로타리 3640지구 로타랙트는 지난 12월 22일, 경기대학교 서울캠퍼스 체육관에서 연말 송년운동회를 개최하였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송년운동회는 역대 가장 많은 70여 명의 로타랙트 회원들이 참석하였으며, 그 여느 때보다 풍성한 이벤트와 경품으로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또한 국제로타리 3640지구 전현정 로타랙트 위원장도 함께 참석해 개회사와 금일봉을 지원해 주는 등 송년운동회 자리를 더욱 빛냈다.
국제로타리 3640지구 전현정 로타랙트 위원장은 개회사에서 “올 한해도 로타랙트를 잘 이끌어 준 회원 여러분들에게 큰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송년운동회를 통해 로타랙트 회원들이 화합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연말 송년운동회에는 회원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면서, 참신한 프로그램들이 눈에 띄었다. 팀 별로 종이 비행기를 던지면서 가장 멀리 날리는 팀이 우승하는 ‘종이비행기릴레이’, 양 팀이 원반을 주고받으며 자기편 골라인으로 원반을 가져오면 득점하는 ‘얼티밋 프리스비’가 대표적이다. 그 밖에도 로타랙트 회원들은 팀 대항 피구, 발야구 등의 게임들도 함께 즐기며 끈끈한 정을 나누었다.
로타랙트 연말 송년 운동회가 끝난 후 곧바로 송년회가 진행되었다. 송년회에서는 운동회 우승팀에게 커피 기프티콘과 문화상품권 등 경품이 주어졌고, 로타랙트 회원들이 각자 준비한 선물들을 서로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경품 추첨을 통해 달력, 와인, 귤 박스 등 다채로운 경품들이 로타랙트 회원들에게 제공되기도 했다.
이번 송년운동회 및 송년회를 기획한 3640지구 로타랙트 손영욱 대표는 “일년내내 각 클럽 및 지구합동의 각종 봉사 현장을 누빈 3640지구 로타랙트 회원들이 연말에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격려하고 함께 한해를 돌아보며 추억하는 너무나 따뜻한 시간이었다.” 며 “동시에 내년 한해도 더더욱 활발한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가고자 의기투합할 수 있었던 뜻 깊은 행사였던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송년운동회에서 MVP를 거머쥔 남서로타랙트 이소리 회원은 “처음으로 로타랙트 체육대회에 참여하였는데 평생 기억에 남을 좋은 추억이었고, 보다 많은 로타랙트 회원들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였던 것 같다.” 며 “다음 체육대회때도 다시 한번 우승의 영광을 거머쥐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