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악RC 미혼모자가정시설 ‘꿈나무’에 물품 및 후원금 전달 > 봉사참여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로타리 환율 US$1 = 1,200원 (2020. 7. 1 기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참여하기


봉사참여이야기

HOME  >  참여하기  >  봉사참여이야기

서울관악RC 미혼모자가정시설 ‘꿈나무’에 물품 및 후원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RI3640지구 작성일19-04-23 10:06 조회326회 댓글0건

본문

YOUNG한 서울관악로타리클럽! 봉사도 ‘영’하게
관내 미혼모자가정시설 ‘꿈나무’에 물품 및 후원금 전달
 
지난 4월 12일(금) 서울관악로타리클럽(회장 김석주)에서는 의미있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해 말 박서영 클럽홍보위원장이 개별적으로 아이옷, 아이용품 등을 모으고 있다며, 아이옷 뿐만 아니라 어른 옷이나 잡화 등도 기증받아 필요한 곳에 봉사하자는 제안으로 ‘헌 의류 모아~ 필요한 곳에 봉사합시다’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이 날은 상도동에 위치한 미혼모자가정시설 ‘꿈나무’에 그 동안 기증받은 물품들을 3월 말에 분류하고 정리하여 약 300여만 원의 물품들과 함께 십시일반하여 별도의 후원금도 함께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꿈나무 시설장인 박미자 원장은 “많은 봉사단체 중 로타리클럽과 인연을 맺고 싶었는데 문턱이 너무 높았었다. 사회적으로 보면 미혼모들이 많이 힘들지만 미혼모들은 애국자이기도 하다. 내 아이를 포기하지 않고 키우는 미혼모들과 밝게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희망이 되어 주신 관악로타리클럽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소중한 인연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서영 위원장은 “작은 관심만 있으면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작은 희망을 보태줄 수 있다. 따뜻한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을 발굴하고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봉사를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로타리안이 되겠다. 이를 기회로 다른 클럽들도 함께 참여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균 김석주 회장은 “우리 관악로타리클럽의 젊은 회원들이 솔선수범하여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클럽 분위기를 젊게 만들고, 활력이 넘치게 하고 있다. 앞으로 더 젊어지는 클럽으로 봉사의 모범이 되는 클럽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YOUNG한 서울관악로타리클럽은 앞으로도 ‘영’하게 행복을 전달하는 봉사에 으뜸이 되는 클럽이 되리라 기대한다.
 
함께 봉사에 참여하실 로타리안 또는 클럽은 관악로타리클럽 박서영 홍보위원장(010-8692-5420)으로 문의하면 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홈페이지개선의견 클럽입회문의 클럽찾기 국제로타리
국제로타리 3640지구    대표자 : 노행식
주소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52길 6 테헤란 오피스 빌딩 510호 (역삼동 707-38) [지도보기]
전화번호 : 02-556-3640    팩스번호 : 02-556-3686    홈페이지담당 : 정보화위원장 김기원 prunit@naver.com
Copyright ⓒ 국제로타리 3640지구.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